앙상블 스타즈!! 어드벤트 캘린더

카카리아 스튜디오에서 발행한 어드벤트 캘린더를 모은 시리즈입니다. 2019년도 이후 나온 '앙스타 관련' AC만 번역하며, 기술 및 엔지니어적인 AC는 제가 이해한 것만 번역합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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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7개의 포스트

앙스타!! 게임 디자이너 인터뷰 "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신선할 때 세상에 내놓고 싶다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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앙스타!! 시나리오 라이터 키노 세이타로 인터뷰 "라이터로써 함께 싸울 수 있는 동료가 있다는 건 마음 든든하다고 생각해요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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앙스타!! 3DCG 배경 담당자 인터뷰 "2차원의 리얼, '2.5차원'의 가운데 비율을 어디까지로 할 것인가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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앙스타!! 일러스트레이터 인터뷰 "제가 생각한 의상 디자인을 최강의 일러스트레이터님이 그려주시는게 제일 기쁘네요!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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앙스타!! 3DCG 디자이너 인터뷰 "누군가에게 평생 추억으로 남을 만한 콘텐츠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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앙스타!! 일러스트레이터 인터뷰 "언제나 아슬아슬할 때까지 '이렇게 하면 아이돌의 매력이 나올지' 생각하고 있어요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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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에메랄드 플래닛" 스페셜 난이도의 속도변화 기믹 실장과 채보 제작에 대하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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앙스타!! 프로그래머 인터뷰 "엔지니어라도 UX적인 부분을 중요히 일하려 해요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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앙스타!! 뮤직 채보 디자이너 인터뷰 "자신이 즐겁기만한 채보를 만들 수는 없다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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앙스타!! 콘텐츠 플래너 인터뷰 "단순히 '좋아'가 아니라 '나도 함께 앙스타를 좋게 만들어 가자'고 생각할 수 있는가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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앙스타!! 배경 일러스트레이터 인터뷰 "감각적으로 그리는 것이 아니라, 이론적으로 그린다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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앙스타!! MV 카메라 설정과 캐릭터 간의 접촉에 대하여 (3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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